티스토리 뷰

vinix

발기부전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발기부전이 별게 아니고 충분하게 서지 못하거나 유지하지 못하고 죽는 경우, 충분하게 원하는 만큼 발기자 되지 않는 것이 3개월 이상 지속 시 발기부전이라고 진단합니다.

그 원인은 다양하나 최근에는 스트레스나 우울증, 불안장애의 요인등이 있으며, 추가적으로 고혈압이나 비만, 고콜레스테롤혈증 같은 지질성 대사 이상, 흡연, 운동부족 등이 그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된 치료를 돕는 vinix라는 입안에 넣고 녹여 먹는 구강붕해 필름, 발기부전 등에 대하여 아래를 통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징, 성분, 효능

씨엘팜수입제조의 전문의약품이라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비뇨생식기관 및 항문용약으로 분류되어 있는 노란색의 구강붕해 필름입니다. 한 번 복용하면 효과는 약 4시간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계속 발기가 되는 것이 아닌 흥분이 되는 경우에만 발기가 되는 것입니다. 계속 발기가 되어 있는 채로 몇 시간 있다는 것 자체는 우리의 버섯돌이에 상당히 위험하므로 절대 조심해야 합니다.

이 약은 실데나필시트르산염 성분을 70.23mg 사용합니다. 실데나필은 폐동맥 고혈압 치료에 사용하는 약물이기도 한데 대부분 발기부전에만 사용하는 성분인 줄 알고 있습니다. 이 성분의 대표적인 제품은 비아그라가 있습니다.

비아그라에 대한 설명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듯합니다.

 

비아그라 100mg 사용방법및 효과 정리!

한국에서 화이자제약에서 출시한 비아그라를 모르는 사람이 있나 한번 손들어 보라고 여쭤 보고 싶습니다. 그만틈 출시된 역사가 깊으며, 남성분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자존감 회복을 해

gaomansasung.tistory.com

실데나필의 작용기전은 체내에서 평활근을 이환시키는 PDE5 효소가 CGMP를 분해하는 것을 억제합니다.

평활근이 이완되어야 해당 장기들의 혈관의 확장과 장기로 돌아가는 혈액의 양이 증가하여 폐동맥의 압력과 폐혈관의 저항성이 개선되는데 이때 남성 성기의 발기부전이 개선되는 것입니다. 혈액순환이 잘 된다 생각하시면 되겠어요

 

 

사용방법

성관계 약 1시간 전에 25~50mg을 복용합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복용시간과 양을 조절하면 되기에 관계 4시간 전부터 30분 전에 복용해도 됩니다. 포장지에서 꺼내어 혀 위에 올려놓고 침으로 천천히 녹여 복용합니다.

하루 최대 복용 가능 권장량은 100mg으로 너무 과량 사용할 경우 부작용이 나타날 우려가 높기에 절대 과량 복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많이 복용한다고 하여 정력이 세진다?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문은 누가 퍼뜨리는 참~

식사 여부와 상관없이 복용이 가능한데 식사 후 복용하는 경우 약 발현 시간이 훨씬 떨어질 수 있기에 제대로 된 효과를 보기 위해선 보통 공복에 복용하는 편입니다.

단 65세 이상의 고령자와, 간부전 환자(간경화 8%), 중증의 신부전 환자 등은 이 약 복용 시 초회 용량 25mg을 넘기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만약 발기지속이 4시간 이상 될 경우 음경조직의 손상과 영원히 사용 못할 수도 있기에 지속발기증은 좋은 현상이 아닙니다. 이런 경우 반드시 의사와 해결해야 합니다.

 

경고

vinix를 복용하기 전이나 복용 중 질산염 제제, 산 활질 소 제제인 협심증약 등 복용 시 과도한 혈압하강 효과가 나타날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 약의 복용으로 혈관 확장이 전신에 미칠 경우 누워있는 자세는 혈압 감소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즉 심혈관계 질환 동반 환자는 이 약의 부작용에 대하여 면밀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폐동맥 고혈압 소아 환자의 경우 장기 투여 시 사망률 증가를 보였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사용 금지자

혈압이 낮거나 고혈압이 조절되지 않은 환자는 복용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 180일 이내 뇌경색, 뇌출혈, 뇌졸중, 심근경색 등 있었던 환자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 중이거나 부정맥 치료제를 복용 중인 환자, 색소성 망막염 환자, 간 기능 부전 환자의 상태가 심각한 경우 복용 권장하지 않습니다.

특히 심혈관 질환이 심각한 중증 심부전, 불안정성 협심증 환자의 경우 성관계가 권장되지 않는 환자 군이니 절대적으로 컨트롤 잘해야 합니다.

 

부작용

일반적으로 흔한 부작용은 두통과 소화불량, 안면 홍조입니다. 아마 머리가 무겁거나 두통 증상을 대부분 느껴 보셨을 겁니다. 그 외 일반적인 부작용은 어지러움, 불면증, 코막힘, 근육통, 시야 흐림 등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약의 가장 흔한 부작용이 기립성 저혈압입니다. 누워 있다 갑자기 일어나면 어지럽거나 쓰러질 듯한 현기증이 밀려오기도 합니다.

이유는 앉아 있거나 누워 있으면 혈액이 다리나 복부에 있다가 일어서는 순간 심장으로 오는 혈액의 양이 줄어들면서 나타나게 됩니다. 특히 중년 이상 분들에게서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음경 쪽 혈관을 이완시켜 발기가 되도록 하는 약의 특성상 혈압 감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저혈압 증상이 심해 너무 어지러울 경우 반드시 복용 중단해야 합니다.

다만 흔하지 않게 졸음과 빌작, 눈 충혈, 안구건조, 저혈압, 위식도 역류질환, 발진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복용 중지 후 전문가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닉스구강붕해필름은 보통 한 박스 기준 5~6만 원 기준입니다. 결코 저렴한 약이 아닙니다. 처음 이 약을 드시는 분들은 빠른 효과와 지속성에 놀랄 것입니다.

그러나 내성이 생기면 점점 약해지는 느낌은 느끼게 되고 약의 용량은 점점 올라가게 되죠! 발기부전 치료제의 기전은 결국 혈액의 원환 할 흐름이 목적입니다.

운동을 시작하면 아침에 나름 잘 서는 버섯돌이를 구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운동 정말 꾸준히 하기 힘들지만 생활의 많은 부분을 고쳐주는 고마운 치료 동작입니다. 감사합니다.

 

구구정 다른 제품과의 차이점

시중에 나와 왔는 여러 종류의 발기부전 치료제가 있는데요~ 한미약품의 팔팔정, 종근당 센돔, 한국릴리 시알리스, 한미약품의 구구정, 대웅제약의 타오르, 종근당의 센글라, 동구 바이오 자이

yound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