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이용시 가장 헷갈린 부분은 회원권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하냐는 것 입니다. 결론은 아닙니다. 회원권이 없어도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이 있어야 하는데 5만원 짜리 상품권을 상품권 판매소에서 구매하여 입장후 추가 되는 금액은 현대카드나 현금으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다만, 위와 같이 상품권으로 입장하여 물건 구입이 가능하나 할인 상품의 할인 적용이 되지 않으며 1인 1개 상품은 구입을 하지못한다는 아주 큰 단점이 있습니다. 거기다 기존에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었으나 이젠 현대카드로 결제가능하며, 없으면 무조건 현금결제 해야 합니다.

 

회원권 없으면 현금결제

왜 꼭 회원권이 없는데로 하필 코스트코를 꼭 가야 하나를 물으신다면 아마도 이곳에서 판매하는 피자, 베이글, 신선한 고 질좋은 각 고기류, 초밥, 회 등 손님을 집에 방문하거나 피서지로 여행을 가능 경우 좋은 다양한 물건을 구매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공감하시나요?

 

회원권 가격

 

아래와 같은 금액은 연회비 기준입니다. 보통 개인 사업자가 아닌 일반인의경우 골드스타 회원권을 1년에 38,500원을 주고 가입하게 됩니다. 혜택은 전세계 코스트코 이용이 가능하며, 온라인몰 이용, 가족카드 1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의 경우 구매 금액의 2% 적립이 추가 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2% 적립이 결정타

 

겨우 2% 적립 리워드가 뭐가 대단하냐고요? 오호 이런! 자 그름 계산을 해 보죠! 8만원이란 금액은 1년에 한번 납부하는 연회비 입니다. 한달 1만 5천원 정도입죠! 만약 코스트코에서 한달에 100만원을 사용한다고 가정해 볼께요! 연간 1200만원이면 2% 기준으로 24만원을 리워드해 줍니다.

 

연간 최대 리워드 가능 금액은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재 코스트코 현대카드를 사용시 이그제크티브 회원은 최대 적립이 5%이기에 엄청난 기회를 맞이 할 수 있겠습니다.

종합평가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여 쇼핑을 하면 보통 20~30만원은 후딱 지출하게되는데요! 그 만큼 상품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높은 곳 입니다. 코스트코의 경우 환불제도가 사용을 했던 하지 않았던 거의 무조건 O.K인 점도 상당히높이 평가해 줄만합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코스트코 회원권에 대한 내용은 별것이 없습니다. 그런데 이런 정보를 알고 모르고는 세상을 살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 회원 가입이 필요한 분들은 만 19세 이상은 되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끝.

 

 

병무청 군번조회 간단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무청 군번조회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군 복무중에는 절대 까먹지 않을 듯한 군번이 제대하고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어느새 잃어버리고 기억이 나지 않게 됩니다. 그런데

mindor.tistory.com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빠르게 확인

오늘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반드시 필요한 카카오톡 서비스를 모바일이 아닌 PC에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을 PC에 설

mindor.tistory.com

 

성인가출신고 방법 실무는 다르다.

아이들 뿐 아니라 다 큰 성인이라도 집에서 나간 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는데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걱정이 되고 뭔가 방법을 찾게 마련인데 오늘 성인 가출신고 방법에 대하여 확인해 보도록

mindor.tistory.com

 

신한카드 Mr.Life 1인 가구를 위한 선택

신한카드 Mr.Life 과거에는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가 정말 많았었는데 최근에는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거기다 혜택 좋은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가 되면서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mind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