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실 탈모가 있는 경우 시중에 나와 있는 판시딜이나 나녹시딜, 로게인, 모나페시아, 프로페시아, 판토가, 아보다트 등 먹는 약부터 바르는 약까지 해보지 않은 방법이 없습니다. 의사의 처방으로 받은 약도 있으며 판시딜이나 판토가, 로게인처럼 약국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모모단가격

 

 

이와 관련하여 모모단이 요즘 핫하다고 하여 또다시 귀가 얇아져서 폭풍 검색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모모단 샴푸를 판매하고 있더군요! point 2번을 보면 탈모 증상 완화라고 쓰여 있습니다. 성분은 검은콩과 블루베리, 흑미, 검은깨, 오디추출물인 천연재료를 사용하였습니다.

 

로게인 효능과 성분/사용방법(먹는 탈모약 아님!)

지난 시간 먹는 탈모약등에 관하여 알아보았다면 오늘은 바르는 탈모약에 대하여 한번 알아볼께요~ 먹는거와 바르는거 둘중에 뭐가 좋은가요? 라고 물어보신다면 확답을 드리거 어렵지만 먹는

gaomansasung.tistory.com

가격은 제가 직접 상담을 해 보니 6개월에 160만 원이라고 하네요! 어디서도 가격을 확인할 길이 없어 상담을 해 보았네요! 그리고 요즘 보는 드라마 라켓 소년단에서 모모단 광고(PPL)를 많이 허더군요! 그래서 더 궁금했습니다.

모모단성분- 클로렐라

 

 

저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샴푸가 있기에 모모단 샴푸를 알아본 것이 아닙니다. 클로렐라 성분을 사용하는 건강기능식품인 모모단을 알아본 것이죠! 클로렐라는 피부건강, 항산화 작용, 면역력 증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단세포 생물로 과학적 입증을 거쳤습니다.

클로렐라는 단세포 생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플랑크톤 일종으로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엽록소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죠! 거기다 체액의 산성화를 방지시켜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히 해 줍니다.

 

프로페시아 가격/먹는 탈모약 최고 판매왕!

국내 먹는 탈모약 최고 판매왕!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프로페시아!! 오늘 상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성분자체는 피나스테리드라는 유명한 성분을 바탕으로 국내 카피약에도 많이 사용

gaomansasung.tistory.com

일본은 장수하기로 유명한 이유가 바로 이 클로렐라를 국민들이 많이 복용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세포의 부활을 해주고 세포 기능을 활발하게 해 주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취약한 저항력을 높이는데 일조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많이 판매되는 걸까요?

부가적인 성분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엽록소의 함량이 125mg이나 됩니다. 일일 섭취량의 엽록소는 125~150mg이죠! 거기다 부가적인 성분으로 오미자, 대나무 잎, 더덕, 진피, 어성초, 산조인, 맥주효모, 작약, 천궁, 당귀, 복령, 구기자, 뽕나무 잎 등의 천연성분으로만 만든 제품이네요

위 성분을 자세히 보면 맥주효모가 들어있네요? 맥주효모는 탈모에 도움 되는 유명한 성분입니다. 예전 독일의 맥주 공장에서 노동자들이 유난히 풍부한 머리카락과 윤기 나는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었다죠!

누가 사 먹는가

 

 

피부건강을 원하거나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 면역력을 챙기고 싶은 분, 건강유지가 필요한 분, 유해 산소로부터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분등이 섭취하면 좋다고 하네요! 하루에 3번씩(1회 1포) 물과 함께 편안히 섭취하면 된다고 해요

 

왕자몰 이곳에서 판매중인 왕자환

왕자환 개인 적으로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1년에 두번 먹습니다. 면세로 사면 그나마 저렴하나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하여 먹습니다. 한 8~9만원 정도 하는데, 확실히 1년 두번 정도 먹으면 감기도

gaomansasung.tistory.com

결론

솔직히 6개월에 160만 원이면 한 달에 25만 원 정도 금액입니다. 한 번에 결제하기 에는 부담스럼 금액이죠! 단순히 탈모로 먹기에는 병원 처방을 받아먹는 프로페시아나 아보다트 같은 약은 상당히 저렴합니다. 탈모 외에 건강을 위한 생각이 있다면 한번 정도는 먹을까 모르겠으나 저는 금액적 부담감으로 패스 하였습니다. 이상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