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티비주가

아프리카티비는 1996년 설립한 1인 미디어 플랫폼 afreeca Tv를 운영하며 2003년 코스닥 상장하였습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프리캡, 비알캠페인, 아프리카프릭스 등의 15개 회사 입니다.

아프리카티비의 목표는 대중적인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TV및 오프라인 플랫폼 확장에 심혈을 귀울이고 있습니다.

 

 

 

 

afreeca Tv의 시가총액은 7,862억원으로 시총순위는 코스닥 76위입니다.

상장 주식수는 11,494, 767로 외국인보유주식수 4,591,185로 소진비율은 40%가까이 됩니다.

 

52주 최고가는 71,500원이며 최저가는 39,000원 입니다.

동일업종 PER은 130.30배 입니다.

 

 

주가를 보면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외국인 소진비율이 상당한 회사입니다.

 

꾸준히 안정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으나 얼마전 뉴스를 떠들썩 하게 했던 선정성 문제가 아쉽네요

BJ 땡초, 철구 등 잘 아실듯 합니다.

 

이들은 시청자의 별풍선을 통하여 소득을 올리게 되죠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다 보니 특별한 기술, 장비 등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스마트 폰으로 언제 어디서

실시간 생방송이 가능한 1인 미디어 플랫폼으로 라이브 커머스가 미래 동력입니다.

 

 

기업실적을 보면 매년 채출액이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영업이익도 상당히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올라갔습니다.

 

 

 

 

영업이익률, 순이익률도 계속 상승했으나 부채비율은 계속 늘어 나고 있는 모습이네요

주주들에게 주당 배당을 해 왔으며 지난해 주당 560원의 배당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BJ철구의 은퇴소식에 주가가 어찌 움직이는지 좀 봐야 할 듯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나 트윗을 하지만 afreeca Tv는 그 색이 다르긴 합니다.

 

올해의 아프리카티비는 플랫폼 서비스의 광고매출 호조를 대표사업으로 이끌어 매출과 영업이익을

밝게 보고 전문가들이 많더군요

 

 

아무래도 주 서비스인 스트리밍 내 광고 도입으로 광고 매출의 성장이 올라갈 듯 합니다.

그리고 초반보다는 콘텐츠의 퀄이 상당히 좋아졌다는 부분도 아주 큰 장점입니다.

 

다만 실적대비 주가는 생각보다 그리 시원찮습니다.

기업의 실적이 좋은것에 비하여 주가는 많이 오르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은 저뿐만이 아닐 듯 합니다.

 

아마 아프리카티비는 이대로 쭉 갈지 모르겠으나 동영상 플랫폼면에서 있어서는 afreeca Tv만의 개성이

충분히 존재하며, 다른 경쟁력이 추가된다면 주가의 상승여지는 아주 높아 보입니다.

 

 

LG전자 주가 걱정할 필요가 있나요?

LG전자 주가 이 기업의 초슬림 OLED TV를 사용해본 분들은 아실 거예요~얼마나 좋은지 말입니다. 엘지전자는 TV뿐 아니라 월페이퍼, 롤러블TV등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사

mindor.tistory.com

 

 

현대위아 주가 뭘 보고 판단하세요?

현대위아 주가 이 회사의 주된 사업부문은 자동차부품과 기계사업입니다. 자동차부품사업 - 엔진, 구동부품, 친환경부품 기계사업 - 공작기계 사업, 특수사업으로 운용 오늘은 아래 내용을 참고

mindor.tistory.com

 

 

삼천당제약주가 그 이유를 알아보죠

삼천당제약주가 이 회사는 1943년 12월 설립된 의약용 약제품 제조 판매영위를 목적으로 합니다. 코스닥 시장에 상장은 2000년 10월 개시로 매매를 시작하였습니다. 2013년 디에이치피코리아라는 국

mind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