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애니원 론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한다. 애니원 캐피털 대부에서 진행하는 대출로 부동산 담보대출과, 자동차 담보대출을 취급하고 있다. 100%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한도조회와 입금이 가능하다. 아래를 통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애니원론

2016 - 금감원 - 0010(대부업)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21 태평양물산 빌딩 1101호~1103호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번호는  220-86-21440이다.

부동산 담보대출의 경우 은행 1순위 대출이 있어도 후순위 대출이 가능하며 자동차 담보의 경우 타고 있는 차를 그대로 타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애니원 론의 대상은 만 20세 이상 ~ 만 65세 이하만 신청 가능하나 대학생은 제외한다. 본인 명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어야 가능한 대출이다.

 

금리

연 20 % 이내로 최저 9.99%~19.9% 이내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연체할 경우 약정금리에 +3%의 가산금리를 납부해야 하나 연 20%를 초과할 수 없다.

착각하지 말아야 할 것은 연체금리 부분이다. 예를 들어 약정금리가 10%라고 한다면 연체하였을 때는 10%+3%인 13%의 이자를 납부해야 한다는 뜻이다.

 

수수료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조기상환조건 없으나 부동산 담보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잔여기간 대비 3%의 수수료가 발생된다.  대출이자와 연체이자, 중도 상환 수수료 모든 것을 합해도 연 20% 이내로 수취한다.

다만 부대비용과, 등기신청 수수료, 등록면허세, 국민주택채권 매입금액, 근저당권 해지비용, 지방교육세 등은 납부를 해야 한다.

 

상환방법

최대 5년까지 원리금 균등상환, 만기 일시 상혼, 혼합상환 등 선택하여 적용하는데 개인의 신용에 따라 상환방법이 달라질 수 있다.

이렇게 애니원 론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계약을 체결하기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우습게 보는 분들이 많은데 반드시 읽어보고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확인하고 넘어가야 나중에 후회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허그 안심전세대출 무직자도 가능!

확 올라버린 전세자금은 나와 같은 약자를 더욱 불안하게 만든다. 전제자금 대출이 가능함과 동시에 보증금 보호까지 받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이다. 혹은 기존에 전세대출상품을 전세보증금의

gaomansasung.tistory.com

 

2022 연말정산 토해내지 않으려면 이걸 챙겨라

오늘 알아볼 쟁점사항 기본공제 대상은 만 20세이하의 모든 자녀가 아니다. 면세점에서 신용카드 긁어봐야 소득공제는 불가하다. 고액기부금 세액공제 기준 박물관이나 미술관 신용카드 결제시

gaomansasung.tistory.com

 

청년 내일채움공제 그 조건과 신청

먼저 청년 내일채움공제에 대하여 정확하게 알고 있나 모르겠다. 청년분들이 정규직으로 중소기업과 중견기업에 취직을 한 경우 금방 내 그만두지 않고 장기 근무의 활성화를 위하여 고용노동

gaomansas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