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주양구진 그냥 방치하세요.

정보 공화국 2023. 4. 20. 01:47

진주양구진

남성분들의 경우 귀두 테두리에 뾰루지 또는 여드름처럼 올라온 구진이 난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진주양구진이 있다고 하여 제발 걱정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잘못된 지식의 전파로 인하여 누구는 이 증상이 성병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특히 이제 막 성적 호기심이 생기기 시작하는 중고등학교 남학생의 경우가 겁을 많이 냅니다. 그럼 아래를 통하여 진구양구진에 대해 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증상

성기 주변(귀두 내 포피 인근)에 뭔가 좁쌀 같은 여러 개의 뾰루지가 올라왔다면 이를 의심해 봐야 합니다. 보통 음경의 기둥과 귀두 사이 테두리에 발생하는데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기에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니 억지로 제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별을 해야 하는 질병은 인유두종바이러스인 곤지름인지 아닌지를 먼저 구별해야 합니다. 곤지름은 닭 볏처럼 생긴 피부 병변으로 치료하지 않을 시 파트너에게 옮길 수 있습니다.▷소음순곤지름 남자도 증상은 같다!

 

 

원인

이유는 딱히 없습니다. 이름은 진주 모양처럼 생긴 구진이라고 하여 붙여졌습니다. 남성의 약 20%가 경험하는 흔한 증상입니다. 크기도 작고 일정하여 잘 보면 그렇게 혐오스럽지 않습니다. 그리고 곤지름과 다르게 치료를 하지 않는다고 하여 개수가 늘어나거나 크리가 커지지 않습니다.

 

제거 방법

건강상의 뭔가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기에 꼭 제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데 미용상의 이유로 제거를 원한다면 그 선택은 본인의 마음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한 제거를 할 수 있으며 시간은 마취하는 시간을 고려하여 약 30분 ~40분 정도 소용되는 간단한 시술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진주양구진은 다른 사람에게 전염이 되지 않습니다. 그냥 귀두 테두리에 좁쌀 같은 돌기가 생긴 것입니다. 오히려 제거를 하면 약 일주일 ~ 이주일 정도는 상처가 아물 때까지 관리를 해야 하기에 귀찮아질 수 있습니다. 억지로 제거는 하지 마시고 그냥 방치해 두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른 글 보기

음경만곡=페이로니병 원인과 치료방법

엄지손톱 세로줄 걱정은 끝.

가와사키병 고열이 5일 이상시 딸기혀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