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원꿈 해몽

병원에 간 꿈

한 분야의 전문가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지인의 도움으로 나의 고민거리가 해결될 길몽이다. 도배나 장판, 싱크대 교체 등은 스스로 하기에는 많이 어려울 수 있다. 주변의 도움을 받아보자.

 

 수술을 받게 된 꿈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근심과 걱정이 사라질 징조의 길몽이다. 만약 병원에서 수술이 아닌 진찰권을 받았다면 이는 취업, 승진, 입학, 당선 등의 암시를 하며 진료를 받으며 실제로 병원 진료를 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머리 수술을 받았다면

나의 주장을 강하게 어필할 일이 생긴다. 경우에 따라서는 다른 사람이 오해할 수도 있기에 입조심을 해야 할 것이다. 본인 계획의 수정이 필요하면 신중하게 계획을 변경해야 한다.

병원꿈

낙태수술받은 꿈

이미 많이 지친 심리상태를 나타낸다. 휴식을 취하고 에너지를 충전해야 퍼지지 않는다. 만약 병원에서 무슨 검사를 받았다면 이는 자신의 사업이 어려워질 암시를 하는 흉몽으로 해석한다.

병원에서 약 처방을 받았다면

나이게 생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하게 된다. 처방받은 약을 먹고 병이 나았다면 취업, 승진, 합격 등의 암시를 하는 길몽으로 해석한다.

 

수술하면서 고통이 느껴진 꿈

새로운 친구가 생길 징조이며, 더러는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게 될 암시를 한다. 내 능력이 된다면 남을 돕는데 인색하지 않아야 한다.

주사를 맞은 꿈

의견이 많이 대립되는 사람과의 심리적인 스트레스를 나타낸 꿈이다. 그 사람에게 현재 불만이 많은 상태이다.

엑스레이 촬영을 하였다면

지금까지 숨기고 있었던 사실을 다른 사람이 알게 될 징조다. 인간이 너무 완벽해도 안된다. 실수하고 허당끼가 보여야 주위에 사람이 많다.

병원꿈

병원에서 수술 도중 죽는 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재물, 금전, 명예가 따라올 징조다. 또는 지금 파트너와의 결혼과 사업의 성공, 직장에서의 승진 등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이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면

나의 고충이 해결되어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게 된다. 이 시기를 넘기기가 힘든건데 결국은 잘 참아낸 자신에게 선물이라도 줘야 한다.

 

수술 도중 눈을 뜬 꿈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많은 어려움이 따르는 것은 당연하다. 잦은 소음의 발생과 출입이 잦아도 스스로가 극복해 내야 할 문제다.

질병 치료중 죽은 꿈

이 꿈은 소원이 이루어질 징조의 길몽이다. 지금까지 막혀있던 문제점이 해결된다. 자식을 가진 부모가 이 꿈을 꾸면 자식의 취업이나 시험에 합격을 할 암시다.

가족이 수술중 죽는 꿈

아주 좋은 길몽이다. 가족 중에 누군가는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나의 좋은 일보다 가족의 좋은 일이 더 기분 좋은 일이라는 것을 절실히 느끼게 된다.

 

당근꿈해몽(당근꿈) 조심해야 할 1가지

당근을 먹고 있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의외로 좋은 결과를 보일 암시를 한다. 재물은 저절로 따라오게 되며 성공까지 하게 될 길몽이다. 당근에 꽃이 핀 꿈 로또를 사야 할 것이다. 많은 재

mindor.tistory.com

 

호랑이 꿈 전형적인 길몽만 보자

호랑이 똥 꿈 이왕이면 호랑이의 똥을 많이 볼 수록 좋다. 상징하는 의미는 재물, 생산, 쾌락 등을 암시한다. 많은 재물을 가져갈수록 사람들과 갈등이 깊어질 수 있는데 베풀수록 더 많이 들어

mindor.tistory.com

 

멸치꿈 이 중에 흉몽 찾아보세요

멸치 먹는 꿈 이 꿈은 현실적으로 가장 많이 꾸는 꿈인데 사실 특별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내 능력이 개발될 것이란 암시를 하는 길몽으로 생각지 못한 기회를 잡아 좋아하는 일을 발견

mind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