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꾸고 나서 상당히 께름칙한 앞니 깨지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꿈의 해몽을 너무 맹신하지 말고 흉몽일 경우 매사 조심을 해서 나쁠 것이 없다. 그럼 바로 시작해 보자.

 

앞니나 이빨이 깨지는 꿈 - 이 꿈은 솔직히 흉몽으로 해석한다. 건강했던 사람도 갑작스러운 질병으로 병원신세를 지게 될 징조이기에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 - 현재 다양한 방법의 스트레스를 겪는 중이다. 좋지 않은 일은 한번에 찾아온다고 했던가? 스트레스로 인하여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친 상태를 나타내고 있기에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의 치아가 빠져 피가 나는 것을 보았다면 - 나와 관계가 나쁜 사람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 듣게 된다. 그 사람이 망한다던지 병원신세를 지고 있다던지 등의 좋지 않은 소식을 들을 암시다.

앞니빠진 꿈

 

이빨 전체가 빠진 꿈 - 좋지 않은 일어날 징조의 흉몽이다. 특히 자동차 사고수를 조심해야 한다. 최대한 운전을 하면서 양보를 하고 오토바이와 충돌을 주의해야 할 것이다.

앞니 빠지는 꿈 - 이 꿈을 꾸다 깨면 상당히 불안할 것이다. 아마 부모님의 상을 치르거나 친족의 상을 치르게 될 징조를 암시하는 흉몽으로 많이 해석하고 있다. 어금니까 빠지는 꿈도 마찬가지로 비슷한 흉몽이다.

 

통증이 있는 치아를 치료하는 꿈 - 잘 해결 되지 않은 일로 스트레스를 받던 중 좋은 결과로 일이 해결될 징조의 길몽이다. 지인의 도움이 있을 수 있기에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인색하게 굴지 말아야 한다.

틀니가 빠지는 꿈 - 틀니가 빠지는 꿈은 다른 사람들 사이에 내가 구설수로 오르내릴 수 있을 징조의 흉몽이다. 쓸데 없이 말을 하지 말아야 하며 입조심을 하지 않을 경우 창피를 당하게 된다.

이빨이 빠진후 그걸 삼키는 꿈 - 너무나 하고 싶은 말을 꾹꾹 참고 하지 못하는 경우의 흉몽이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아무리 무서워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병들게 된다.

잃어버린 치아를 찾아 행복해하였다면 - 근심과 걱정이 해결될 징조의 길몽이다. 무슨 일을 하던지 스트레스는 피할 수 없다. 다만 지혜롭게 이겨내기 위해선 자신의 감정 컨트롤을 잘해야 한다.

이빨빠진 꿈해몽

 

양치하는 꿈 - 양치를 한 이후에 개운한 느낌이었다면 좋은 일이 생길 길몽이나 그렇지 않고 뭔가 기분이 좋지 않고 역겨웠다면 흉몽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암시를 한다.

새 이빨이 자라는 꿈 - 나의 소원이 이루어질 징조의 길몽이다. 내가 평소 가지고 싶었던 물건이나 음식을 소유하게 되고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암시를 한다.

 

아팠던 치아가 결국 빠지는 꿈 - 근심과 걱정이 해결 될 징조의 암시로 좋은 결과를 보이고 내가 원하는 방향의 소원이 이루어질 암시를 하는 길몽이다.

이빨 빠지는 꿈 - 흉몽일 수도 있고 길몽일 수도 있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 다르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다. 본인 스스로 변하지 않으면 그에 대한 좋은 결과를 기대하지 말아야 한다.

아랫니가 다 빠진꿈 - 아랫사람과 충동, 이해관계의 부조화로 언쟁이 생길 징조의 흉몽이다. 가족이나 직장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기에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벽돌꿈 이상한 길몽

벽돌을 높이 쌓은 꿈 - 장기간의 노력으로 큰 결과를 보이고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업적으로 남길 징조의 길몽이다. 벽돌집을 짓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잘 되어 재물이 많이 들어올 징조

mindor.tistory.com

 

 

양말꿈해몽(양말꿈은 길몽인가?)

양말꿈은 대부분 흉몽을 가졌다고 하여 오늘 알아보려고 한다. 흉몽이라고 하기엔 잘 매치가 되지 않을 듯 하지만 아래를 보면 대부분 흉몽인것을 알 수 있다. 그럼 확인해 보자 새 양말을 신고

mindor.tistory.com

 

 

가위꿈 얼마든지 꾸고 싶다

꿈속에서 분명 가위로 뭔가를 자르거나 무의식 중에 누군가 가위로 옷이나 과일, 채소 등을 자르고 있는 장면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가위 나오는 꿈해몽을 아래를 통하

mind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