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랑이 똥 꿈

이왕이면 호랑이의 똥을 많이 볼 수록 좋다. 상징하는 의미는 재물, 생산, 쾌락 등을 암시한다. 많은 재물을 가져갈수록 사람들과 갈등이 깊어질 수 있는데 베풀수록 더 많이 들어온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했다면

 

횡재수를 암시 하는 길몽이다.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고 일들이 원만하게 해결될 암시를 한다. 만약 호랑이가 고양이로 변했다면 이는 조심해야 할 흉몽 중 하나이다.

흰색 백호를 본 꿈

평생 함께할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다른 이성을 만날 암시의 길몽이다. 신혼부부가 꾸었다면 귀한 자손를 가질 징조의 태몽이다.

새끼 호랑이 본 꿈

연애가 즐거워 지거나 돈이 들어와서 또 즐거워질 암시의 길몽이다. 다만 연애로 인하여 서로 살아온 환경이 다르기에 다투는 일이 잦아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으며 오히려 돈이 나갈 수도 있다.

인간 얼굴에서 호랑이로 변했다면

 

어찌 보면 달갑지 않은 꿈일 수 있다. 내가 아닌 내 주위 사람이 돈과 명예를 거머쥐게 될 암시를 한다. 때로는 다른 사람의 성공을 축하해 줄 줄도 알아야 한다.

작은 동물들이 사자로 변했다면

쥐, 새, 고양이, 토끼 등의 작은 동물이 사자로 변했다면 작게 시작한 일이 큰 일로 발전하게 되는데 감당할 만큼의 멘탈이 되지 않으면 힘들어질 수 있다. 마음 각오를 단단히 먹고 정진해야 한다. 결국 노력에 대한 배신은 하지 않는다.

호랑이 가죽을 얻게 된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나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사실 지인들의 도움이 크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나 혼자 이루어 낸 것은 거의 없다. 누군가는 나의 밥을 챙기고 빨래를 해주고 나의 건강을 위해 노력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맨손으로 호랑이를 잡았다면

 

결국 승리를 하게 된다. 직위가 상승하던지 중요 보직으로 전보를 하던지 사업이 잘 풀리던지 한단계 올라설 암시를 하는 길몽이다.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금전은 덤이다. 받을 자격이 충분해 보인다.

호라이를 타고 달렸다면

현재 작게 사업을 하고 있는데 귀인의 도움이나 다른 기업의 도움으로 이번 기회에 크게 성장할 징조의 길몽이다. 큰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나의 능력을 최대로 끌어올려 인정받아야 한다. 중간에 포기할 경우 두 번 다시는 이런 기회를 가질 수 없다.

호랑이가 짐승을 잡아 먹었다면

다른 짐승 먹는 호랑이를 보고 희열을 느끼고 있었다면 경쟁에서 승리를 하게 된다. 그런데 공포심을 느낀 것이라면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징조이기에 절대 도박은 하지 말아야 한다.

우렁차게 포효하는 호랑이 꿈

강한 권력을 갖게 될 징조의 암시다. 당선될 수도 있으며, 한 기관의 수장이 될 수도 있다. 만약 포효소리가 무서워 벌벌 떨었다면 이는 돈과 명예를 다 잃게 될 흉몽이다.

절을 호랑이한테 한 꿈

영혼까지 털어 노력한 일이 좋은 결과를 보일 암시다. 꼭 돈이 들어와야 좋은 일이 아니다. 자식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나 자식의 효도가 가장 큰 재물일 수 있다.

집으로 호랑이가 들어왔다면

로또를 사야 한다. 돈과 명예를 가지고 올 것인데 하는 것마다 잘 되는 결과를 보일 것이다. 그게 아니면 귀한 자식을 얻게 될 징조로 복이 넘치게 들어올 것이다.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15초 컷!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올해 나의 건강검진이 맞는지 아닌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앞으론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올해는 2021년 이죠? 그럼 홀수해입니다. 내가 태어난 해가 홀수해이면

gaomansasung.tistory.com

 

ab형여자성격 1분 컷!(수지 와 한가인도?)

AB형여자성격 혈액형별 성격이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많이 들어맞기에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으로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AB형 여자 연예인은 수지,

gaomansasung.tistory.com

 

 

운전면허 기능시험 실전 TIP 몇가지 공개!

운전면허 기능시험은 말 그대로 차량을 가지고 종별에 맞는 코스로 차량의 기본적은 조작 방법을 테스트하는 시험입니다. 올해부터 변경된 부분과 추가된 내용이 있어서 같이 포스팅으로 정리

gaomansas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