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꿈해몽

가지꿈 가지꿈해몽

정보 공화국 2020. 1. 26. 23:09

가지를 보는 꿈

결혼할 상대방이나 좋은 남자나 여자를 만나게 될 징조의 길몽입니다.

나의 인생을 함께할 평생짝꿍을 만나게 되는 것은 인생의 시발점에서 상당히 중요하답니다.

 

가지를 먹는 꿈

현재진행중인 사업의 경우 큰 성장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진행중인 업무가 빛을 보아 승진이나 전보발령의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는일에 방해물이 없어 금전적 이익은 물론이고 승진, 당선, 취업등의 좋은 결과를 보게 됩니다.

 

흰색 가지꽃을 본 꿈

역시 길몽의 꿈입니다.

지금 사업의 확장이 더 크게 일어나게 됩니다.

그 말인즉,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됩니다.

지금 프로젝트 중인 사업계획이 있다면 도전하세요!

좋은 결과로 다가올 것 입니다.

 

앞치마에 가,지를 담았다면

꿈속에서 앞치마의 상징 자체가 재물, 금전, 태몽, 물품, 먹거리등을 암시합니다.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 오게 됩니다.

특히 먹을 복이 넘치는 꿈 내용입니다.

갑자기 지인의 방문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될 것 입니다

길몽이지만 만약 태몽일 경우는 귀한 자손의 손녀가 태어날 징조입니다.

 

가지를 사거나 사오는 꿈

재물이 넘치는 내용입니다.

또한 먹을복이 넘쳐나서 배가 부른 나날이 계속됩니다.

만약에 태몽일 경우 귀한 자손이 태어나게 될 징조이므로 너무 좋겠습니다.

 

가.지로 요리를 하는 꿈

길몽인데요~ 나의 소원이 이루어 지게 됩니다.

다가올 미래는 정말 탄탄 대로의 길이 열렸는데요~

좋은 기운 가지고 있을때 밀어붙여보세요

단, 방심은 금물입니다.

 

가지를 따는 꿈

직장인의 경우 현재의 업무에서 윗 사람들에게 신임을 얻게 됩니다.

특히 업무의 능력을 제대로 인정을 받아 승진까지 하는 결과를 보입니다.

만약에 태몽일 경우 아들을 보게 될 징조의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이래나 저내라 길몽의 꿈입니다.

 

가지밭에 가지가 풍성하게 달려 있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의 결과가 많은 재물로 돌아오게 됩니다.

들어온 재물을 잘 컨트롤 하여 새는 곳 없이 잘 관리만 하시길 바랍니다.

 

가.지를 물에 씻어 내는 꿈

여성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현재의 사랑하는 분과 결혼까지 하게 되 것 입니다.

남성이 이러한 내용의 꿈을 꾸었다면 재물, 금전, 승진등의 기회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좋은 길몽의 꿈 입니다.

 

빨간색 가지를 보는 꿈

나의 소원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정열적인 업무나 사업의 진행으로 이루고자 하는 결과를 이루게 됩니다.

 

분홍색 가지를 보았다면

아직 미혼인 분들은 결혼소식이 있을 징조입니다.

또한 내가 원하는대로 결과를 보게 될 것 입니다.

그것이 사업이던 직장인이던 재물이나 인정받는 순간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가지를 모르는 사람에게 주는 꿈

지금 사업을 하고 계신 분들은 절대 보증을 서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사업의 결과가 좋지 않음으로 마음고생하게될 흉몽입니다.

특히, 투자자나 다른 사람의 말을 너무 신뢰하지 마시고 내가 다 알아보고

내가 다 결정해야 합니다.

최소한의 악조건은 피해 갈 수 있으면 됩니다.

 

[다른 꿈 해몽 봐 볼까?]

 

거미꿈 실제로도 무서울까요?

어제둘째아이와 라바라는 만화를 보면서 거미나오는 장면을 봐서 인지 몰라도 거미꿈을 꾸었기에 오늘은 거미꿈 실제로도 무서운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거미는 우리 꿈에서 무슨 의미를 가지고 있..

gaomansasung.tistory.com

 

 

국수꿈 / 맛있는 만큼 좋은일 가득할까요?

국수같은 얇은 소면은 아마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없을듯 합니다. 빵처럼 정제된 탄수화물로써 저는 국수가 너무 좋습니다. 아니 국수뿐만 아니라 칼국수, 면요리는 호로록 하면서 한번에 많은 양을 넣고 씹어도..

gaomansasung.tistory.com

 

 

탈모꿈 - 탈모꿈해몽

먹는탈모약 관련 포스팅을 하다보니 탈모꿈에 관하여는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궁금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시고 조그밍 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현실과는 다르게 꿈속에서 머리카락의 경우..

gaomansas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