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꿈해몽

산사태나는 꿈, 등산하는 꿈

정보 공화국 2019. 5. 28. 23:30

산사태 나는 꿈

지금 진행중인 사업의 현상유지에 힘써라~

현재 계획중인 업무, 사업, 기안중에 어설픈 점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하라는 암시입니다.

 

산꼭대기에 하얀색 눈이 쌓여 반짝거리는 꿈

승진/합격/금전운등의 길몽으로 상부로부터의

포상이나 승진등의 명예를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눈으로 뒤덮인 곳으로 등산하는 꿈

겨울철 등산은 위험하면서도 그렇지 않은경우

보다도 몇배는 더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계획과 목표에 맞게끔

정진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산세가 험한 곳을 등산하는 꿈

험난하고 어려움이 있을 지언정 

묵묵히 버텨내 결국은 극복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마음가짐을 굳건하게 가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기분좋게 산을 걷는 꿈

질병으로 시달리던 사람은

쾌유를 할 것입니다.

곤경에 빠져 있는 사람은

내가 헤쳐나가던 도움의 손길로

결국은 해결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기분 좋은 길몽이네요^^

 

산속에서 허둥대는 꿈

오직 일에 집중한다고 하여 풀리지

않는 일이 풀리는 경우는 없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던

대화를 청하던 주위를 한번 둘러보시면

좋은 해결책이 보일겁니다.

 

산속에서 산신령님같은 신선을 만나는 꿈

딱 봐도 길몽이네요

소원성취와 함께

장수의 운을받아 건강하게

살아갈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산속이 숲이 무성하게 우거진 꿈

보통 꿈속에서 산은 자기 자신을 표현합니다.

숲이 풍성하다는 것은

내 자신의 하고자 하는 결과물이

아주 풍성하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걱정거리가 해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많은 일들이 벌어지지만

우리는 꿈에서 깨어나는 순간 모든걸 

기억하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기억나는대로 너무 큰 의미는 두지

마시고 최대한 좋은 쪽으로 해석하시어

생활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