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탈모약에 대한 기본 상식!

탈모약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려요!

탈모는 기본적으로 안드로겐형 탈모와 확산성 탈모증상입니다.

안드로겐형 탈모주 원은 DHT 호르몬인걸 아실겁니다. DHT란 디하이디로테스토스테론으로 모근세포 파괴물질이 분비되어 탈모를 유발하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탈모증상이 바로 이 안드로겐형 탈모라고 합니다.

영상의 순서 대로 시간을 적어 보았습니다.

0:46 탈모약 복용의 중요성

1:15 빠진 머리를 다시 자라게 하는 탈모약?

1:41 탈모약의 효능

1:55 탈모약 언제부터 복용해요?

2:56 셀프 탈모 진단법!

3:48 탈모약 부작용은?

4:49 마무리

 

탈모약 총정리

탈모약에 대한 기본 상식! 탈모약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려요! #탈모약 아직 안드신다고요? 이 영상 안 보면 평생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탈모약의 모든 것. 알기 쉽게 정리하여 알려드려요. '빠르게' 탈모약의 개념을 숙지하시고 "'바르게' 복용하세요. 0:46 탈모약 복용의 중요성 1:15 빠진 머리를 다시 자라게 하는 탈모약? 1:41 탈모약의 효능 1:55 탈모약 언제부터 복용해요? 2:56 셀프 탈모 진단법! 3:48 탈모약 부작용은? 4:49 마무

iryan.kr

확산성 탈모는 휴지기 탈모라고 부르는데요~ 원인자체는 모발의 영양분 공급부족입니다.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나, 무리한 다이어트, 여성분들의 출산, 호르몬변화등 다양한 이유로 앞쪽부위인 이마보다는 정수리

부위부터 모발들이 빠지기 시작하면서 전체적인 탈모부위의 확산이 일어납니다.

#탈모약 아직 안드신다고요?

이 영상 안 보면 평생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탈모약의 모든 것. 알기 쉽게 정리하여 알려드려요.

'빠르게' 탈모약의 개념을 숙지하시고 "'바르게' 복용하세요.

국내에서 생산되는 피나스테라이드 성분을 가지고 있는 먹는 탈모약의 경우 의사의 처방없이 구매가능한 일반 의약품인 경우는 동국제약의 판시딜, 현대약품의 마이녹실과 마이녹실 에스, 멀츠제약의 판토가, 한국존슨앤존슨의 로게인, 갈더마 코리아 엘크라넬알파가 있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정말 엄청나게 많은 약이 존재 하지만 기본적으로 이정도를 많이 사용하기에

여기까지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인 경우에는 엠에스디제약의 프로페시아, 글락소스미스클라인 제약의 아보다트

중외제약의 모나드, 한국콜마의 마이페시아, 한미약품의 피나테드, 중외신약의 네오다트, 한독테바의 자이가드, 한미약품의 두테드등상당히 많은 약이 우리의 탈모 증상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타이틀 쟁쟁한 의약품들이 맞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나에게 맞는 탈모약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시고 사용해 보신다면

많은 도움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이녹실 성분과 효과(먹는 탈모약?)

안녕하세요~가오만사성입니다. 오늘 함께할 정보는 그토록 유명한 마이녹실 입니다. 그것도 5%입니다. 기본적으로 탈모에 관하여 먹는 탈모약을 사용할지? 전문의약품 사용할지? 일반의약품을 사용할지 나의 탈모..

gaomansasung.tistory.com

 

 

판토가 성분과 효과 - 먹는탈모약으로서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이번주 주말에는 태풍 링링이 북상하여 많은 피해가 예상되오니 시설물 점검과 태풍에 대한 피해가 없도록 많은 준비를 해야 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먹는 탈모약에 관한 포스팅으로 글을 쓰고..

gaomansasung.tistory.com

 

 

아보다트 가격 - 먹는탈모약 효과와 부작용

오늘함께할 먹는 탈모약은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제약회사의 아보다트입니다. 뭐, 워낙에 유명하다보니 프로페시아와 거의 쌍벽을 이루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아보다트의 경우는 피나스테라이드..

gaomansasung.tistory.com

 

 

프로스카 - 먹는 탈모약 일까요? 아닐까요?

우리나라의 탈모관련 환자가 10만명을 넘는다고 합니다. 그 숫자는 점점 늘어남에 따라 남에 얘기가 아닐수 있습니다. 탈모의 원인으로는 예전과는 다른 이유로 유전이 아닌, 환경적인 요인과 스트레스, 심한 음..

gaomansas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