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티스탁스

다리 부종증상 개선 의약품

 

시중에 다리혈액순환 개선제가 있는데 센시아, 뉴베인, 안티스탁스, 베노스타신, 엔테론 등 좋은 약들이 몇 개 있으며 많이 사용된다. 오늘은 이 중에서 안티스탁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티스탁스는 전세계 사람들이 사용 중인 정맥순환 개선제다. 맨날 다리가 퉁퉁 부어 힘들분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약이 센시아일 것이다. 이는 광고효과가 얼마나 뛰어난지 알려주고 있다.

 

 

안티스탁스와 센시아는 약국에서 쉽게 구매 가능하기도 하다. 다만 엔테론 정은 의사의 처방을 통하여 복용 가능한 약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면 충분하다.

 

다리에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이유는 하지 정맥 내 판막이 손상 또는 약해지면 다리 쪽 혈액이 심장으로 와야 하는데 제대로 이동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혈관질환이다.

 

 

혈액이 정맥이 쌓이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 지지 못해 다리가 붓고 무거워진다. 특히나 오래 서서 일하는 분들에게 더 만이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기도 하나 너무 오래 앉아서 일하는 분들도 예외는 아니다.

 

안티스탁스는 식물 추출물로 만든 약인데 주 효능을 보이는 이유가 바로 플라보노이드 때문입니다. 적포도 입에서 추출한 식물성 치료제로 부작용을 최소화한 약이다. 플라보노이드 함유량만 보면 1알에 적포도주 한 병 반 정도가 들어 있다.

 

 

안티스탁스의 임상을 보면 그 용량은 360~720mg정도 복용하면 하지 부종 증상의 개선 효과가 엄청나다고 할 수 있다. 이미 만족도가 높은 의약품임을 모두가 알고 있을 것이다. [센시아 효능 보기]

 

고함량의 플라보노이드를 복용하며 다리 부종과 하지 통증, 만성 정맥부전 등의 질병의 에방과 개선에 효과를 보인다. 특히 젊은 세대보다는 중년 이후에서 혈액순환장애가 많이 나타나게 되며 남성보다도 여성분들의 환자 비중이 높은 편이다.

 

안티스탁스는 일반의약품임에도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보통 해외배송으로 구매를 하고 있으나 현재 약국에서 구매를 하여도 비슷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일례로 프랑스 포도농에서 일하는 농부들은 만성 정맥부전이 거의 없었다고 전해진다. 매일 먹는 포도가 정맥순환에 도움을 주었기 때문이다. 결국 적포도 잎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건강한 정맥을 유지하는데 좋다.  [다리 부종 약 엔테론 정 확인하기]

 

안티스탁스는 보통 오전 공복에 복용을 권장하며 하루 1알이면 충분하다.  약 6주 정도 복용하였음에도 증상의 개선이 보이지 않으면 약사나 의사 등의 전문가와 상담을 통하여 다른 치료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여기까지 알아본 안티스탁스는 센시아나 엔테론 정과 정맥순환 개선제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약인만큼 아무리 천연성분 의약품이라고 해도 정해진 복용방법을 정확하게 준수하시길 바랍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음경만곡=페이로니병 원인과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의 고민거리인 페이로니병에 대하여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상시에는 상관없으나 음경이 발기될 시 음경이 구부러지는데 이때 일상생활에 큰 지장

mind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