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보험인지 나쁜 보험인지 알려주는 진짜 보험 앱, '보험닥터' (인스타그램 전용)
설치하기 : http://aywer.me/t5zr9eyzc1

보험 닥터(이하 보닥)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보험 진단 앱입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혹은 내가 가입할 보험이 과연 좋은 보험인지... 

보닥의 진단 봇과 설계 봇을 통해 알아보세요.

 

좋은 보험인지 나쁜 보험인지 알려주는 진짜 보험 앱, '보험닥터' (인스타그램 전용)

보험 닥터(이하 보닥)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보험 진단 앱입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혹은 내가 가입할 보험이 과연 좋은 보험인지... 보닥의 진단 봇과 설계 봇을 통해 알아보세요.

aywer.me

● 주요 기능
1. 보험사 상관없이 내 모든 보험조회
보닥을 통해 흩어진 보험정보를 한데 불러올 수 있습니다.
2. 내 보험 진단
내가 가입한 보험에 대해 "유지," "해지," 조정" 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가입 전 보험점검
내가 가입하고자 하는 보험에 대하여 Pass, Fail 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보험설계
보험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내게 추가로 필요한 보험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시 참고사항
-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한국신용정보원 통합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 고객 지원
- 서비스 이용문의: cs@myrealplan.co.kr

앱 설치만으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기에 반드시 할 필요성이 있어 보입니다.

상담사를 통하여 상담을 한다 하여도 보험가입하라는 권유를 하지 않아 부담도 없습니다.

'음식 > 보험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자보험은 굿초보로 해결!  (0) 2019.08.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