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바늘꿈 생각보다 좋네요!

정보 공화국 2021. 9. 26. 05:50

바늘 뺀 꿈

몸이건 물건에 박힌 바늘을 뽑았다면 현재의 근심과 걱정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암시를 하는 길몽이다. 맘고생하던 날들이 지나가고 평화가 찾아온다.

바늘에 찔렸다면

 

지금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길 암시를 하는데 난처한 상황을 겪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 금전적인 손해는 물론 배신을 당할 수 있기에 다른 사람의 말을 너무 맹신하지는 말아야 한다. 만약 바늘에 찔려 피를 흘렸다면 가족 중에 상을 치르거나 병원신세를 질 징조이다.

손가락을 바늘에 찔린 꿈

맘고생 할 흉몽으로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지 않고 마무리가 되지 않는다. 여기저기서 시비를 거는 사람들이 늘어나 난처한 상황에 가슴 졸이는 경우가 생기게 된다.

혀를 바늘로 찔린 꿈

생각치도 못한 나의 실수로 다른 사람들의 입방에 오르게 된다. 입조심하지 않을 경우 그 에 대한 모든 책임을 물어야 할 것이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

바늘이 휘어진꿈

 

뜻하지 않은 곳에서 지출이 있을 징조입니다. 가전제품의 갑작스러운 고장, 계약금 등 전혀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돈이 나갈 암시를 하니 신중해야 한다. 만약 바늘에 녹이 슬었다면 본인의 건강상 문제로 병원신세를 질 수 있다는 흉몽이다.

대바늘 꿈

현재 운영 중인 사업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되는데 그만큼의 노력은 따르게 된다. 중간에 포기하지만 않으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진행하면 좋다.

십자수하는 꿈

말도 말고 탈도 말던 크고 작은 일들이 어느 정도 해소되어 집안이 평온해질 암시를 한다. 재물이 어느 정도 들어와 안정된 생활의 유지도 이어간다.

바늘을 삼킨 꿈

이 꿈은 많이 꾸는 흉몽이다. 나의 경솔한 행동과 입방정으로 생각보다 큰 손해를 입게 될 암시다. 내뱉은 말은 절대 주워 담을 수 없으니 말을 아껴야 한다.

바늘을 주게 된 꿈

 

다른 사람에게 바늘을 주었다면 고민과 걱정이 해결될 암시를 한다. 뭐든 마음먹기 따라 달려 있다. 어렵고 힘든 일도 쉽다고 하면 절반은 끝난 것이다. 만약 바늘을 줍는 꿈을 꿨다면 근심과 걱정이 생길 암시다.

선물로 바늘을 받았다면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길몽이다. 그 도움으로 결국 문제가 해결된다. 만약 실과 바늘을 어디 가서 구매하였다면 스스로 문제점을 해결한다는 징조이다.

부러진 바늘 꿈

너무 간절하게 진행해온 사업들과 업무가 결국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할 암시의 흉몽이다. 그러나 언제까지 실패는 아니다. 주저앉지 말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다시 도전해야 한다.

잃어버린 바늘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실패를 맛보게 될 징조의 흉몽이다. 나를 돕는 직원들이 귀인이었을 것이다. 그들이 떠나고 나서 엄청난 후회를 하나 이미 늦었다. 어려울수록 주변을 잘 챙겨야 한다. 특히 나의 귀인은 내 가장 가까운 곳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한다.

 

동물꿈[백조꿈해몽] 좋은일이 생긴다.

백조가 꿈에 나타난 경우 흰색이였는지, 검은색이였는지에 따라 그 의미가달라지며, 물속인지 평지인지에 따라 그 해석이 달라 질 수 있다. 대부분 길몽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백조꿈에 대하여

mindor.tistory.com

 

 

뱀이 쫓아오는꿈 사례별 해석

실제로 뱀은 상당히 무섭고 끔찍한 동물이다. 꿈속에서 본다고 해도 아마 두렵기는 마찬가지 일 듯하다. 그런데 예상외로 뱀과 관련된 꿈 중에 길몽이 많다고 하여 오늘 알아보도록 하자. 뱀이

mindor.tistory.com

 

 

거머리꿈 신나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한 20~30년 전만 하더라도 논에서 흔하게 볼 수 있던 거머리는 피를 빨아먹는 해충으로 알고 있으나 사실 성경의 동물로 지금은 의학적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귀한 동물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mindor.tistory.com

 

 

 

 

 

 

 

 

 

 

 

댓글